계좌이체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또는 계산서 중에 택1만 발행가능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결제 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발행은 익월 10일까지 발급가능합니다. (익월 7일 이내 신청 권장) 결제 후에는 MY캠퍼스 > 증빙서류 관리 메뉴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보고 절차에 필요한 자료를 받을 수 있나요?
우측 퀵메뉴 중 소개서 다운로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그 외 필요하신 자료는 상담을 통해 요청 부탁 드립니다.
근로자카드나 고용보험환급으로 신청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스쿨은 국비지원이 불가능한 과정입니다.
신청한 교육일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MY캠퍼스 > 학습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 메일과 문자를 통해서도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유의사항
무통장입금 결제 시, 입금까지 완료해야 강의 신청이 됩니다. 입금 전 강의가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강의 장소 및 시간 등의 상세 안내는 강의 하루 전날 문자로 발송해드립니다.
강의 전날까지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강의 당일 환불 불가)
강의 시작일 이후 환불 요청 시 다음 강의일 기준으로 분할 계산하여 환불 됩니다. (10% 공제 후 환불)
강의 진행일 기준 50% 이상 경과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수강료 반환기준 :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 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 3항 관련에 의거함)
온라인 교육은 학습시작일부터 1년간 수강하실 수 있으며 MY캠퍼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