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이미지와 제품/서비스의 질은 고객을 대면하는 접점 근무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고객의 요구와 니즈가 변화하는 환경에서 접점 근무자의 새로운 CS 노하우가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 노하우를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01. 계속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여, 성공적인 고객만족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02. 진심이 통하는 감성응대로 고객과 공감, 소통하여 고객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 현장에서 근무하는 접점 근무자, 고객들의 다양한 사례를 통해 문제 상황을 파악해 보고 이러한 사례를 교정하여 고객 감동의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 현업에서 수년간 종사한 전문가가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CS 노하우를 쉽게 전달하여 이를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왜 CS가 중요한지에 대한 마인드와 서비스 트렌드의 변화부터, 이미지, 태도, 목소리, 언어, 텔레 커뮤니케이션, 고객응대스킬, 불만고객응대, 서비스마케팅까지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모든 스킬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지식과 함께 감정을 움직이는 강의로 내면으로부터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01. CS역량 향상이 필요한 고객접점 근무자
02. CS교육담당자 및 사내강사 준비자
`
강사 소개
최정아 강사
경력
2011년 경찰청 고객만족컨설팅 CS분야 전문위원 위촉
2007년 HRD 선정 명강사 33인
강원도의원 도정활동 이미지컨설팅
한국표준협회 CS전문위원
EBS TV특강 "이미지메이킹" 출연
한국경제TV 왕종근 쇼 "성공으로가는 지름길" 출연
TBS교통방송 "엄마가신났다" HR전문가 패널
대한생명 "사내방송" 이미지컨설팅 전문방송 출연
한국수출입은행 여신총괄팀 전사원 CS활성화 교육 운영
한국투자증권/신영증권/NH투자증권 서비스 클리닉 코칭
수협중앙회 상호금융부 감성트레이닝 연간 순회교육
용인시청 /남양주시청 민원행정 서비스코칭 전문강사
신한카드/현대카드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
한림의료원/부산양산대병원 사내강사 양성진행
유의사항
본 과정(집합교육)은 선착순 마감되는 과정입니다. (30명)
신청인원 초과로 인해 대기자로 등록 시 향후 일정에 대해 별도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수강신청 후 변동사항(취소, 환불)은 신청마감일 이전에 고객행복센터로 접수된 건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