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T CAMPUS

“다양한 사례로 개념을 설명해주셔서 집중이 정말 잘 됐어요!!”

그리고 강의장도 지하라고 해서 별기대 안했는데 쾌적하고 깔끔하고 좋네요~
교재부분에서만 좀 더 신경 써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1기 수강생 이은애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수립 후기 ) -

교수님의 경험과 많은 사례를 통해 여러가지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기업가치와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목적으로 마케팅업무를 맡았습니다.
오늘 디지털마케팅 1일차교육은, 2~4일차 심화교육의 기초를 다지기에 참 효과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2~4일차교육과 제대로 들어맞도록 네분 교수님의 커리큘럼 연결고리를 잘 설계해 주셨길 믿습니다.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준비해주신 휴넷에 감사드립니다.

- 1기 수강생 허운철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수립 후기 ) -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디지털마케팅의 큰 흐름과 방향을 제시해준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변화 그리고 이에 맞게 잘 영위하는 업체 사례를 보면서 최신의 정보와 활용방법에 대해 심도있게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의 진행은 실 사례 위주라서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강의 교안과 내용이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쇼설 융합마케팅 측면도 많이 언급이 되기 때문에 비즈니스는 물론 일상 SNS 사용에도 많은 도움을 받았고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디지털마케팅의 큰 흐름과 방향을 제시해준다는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 1기 수강생 박광신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수립 후기 ) -

구분 평일반 주말반
교육일

10/02(Tue) 10/11(Thu) 10/16(Tue) 10/23(Tue)
10/30(Tue) 11/06(Tue) 11/13(Tue) 11/20(Tue) 11/27(Tue)

09/01(Sat) 09/08(Sat) 09/15(Sat) 09/29(Sat)
교육시간

PM 7시~PM 10시 (3시간)

AM 10시~PM 4시 (5시간)

마지막 교육일에는 (AM 9시~PM 6시)
8시간 동안 교육이 진행됩니다.

확인사항

장소 : 평일반 - 휴넷 캠퍼스 구로 자세히보기 >
  주말반 - 토즈 강남점 자세히보기 >
준비물 : 필기류, 노트북 (SNS 마케팅, 데이터분석)

평일반은 간단한 다과 제공되며 주말반은 점심시간 1시간, 점심식사 제공됩니다.
신청 후 교육스케쥴은 메일과 문자를 통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이승윤 교수 이승윤 교수 강의 미리보기 이승윤 교수 인터뷰 미리보기 김천석 매니저 유성민 매니저 전민우 대표 유성민 매니저 강의 미리보기 유성민 매니저 인터뷰 미리보기 전우민 대표 강의 미리보기 전우민 대표 인터뷰 미리보기
마케팅 성과분석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기법 페이스북 마케팅 실전기법 고객을 유혹하는 콘텐츠마케팅 휴넷 마이캠퍼스
오픈 기념 이벤트
강의 미리보기 인터뷰 영상보기
강의 미리보기 인터뷰 영상보기
강의 미리보기 인터뷰 영상보기

구글의 소비자 인사이트 워크숍

페이스북맞춤타겟설정

CSV파일로 맞춤타겟 만들기

GA분석예시

사례분석을통한SNS플랫폼

온라인플랫폼 구조도

전환율분석

* 주말반은 토즈 강남점에서 진행됩니다. 위치 자세히보기 >